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다우기술(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배달365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PC 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앱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배달365 및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이메일주소)"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 또는 그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와 숫자 또는 그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사진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⑥ "위치정보"라 함은 이동성이 있는 물건 또는 개인이 특정한 시간에 존재하거나 존재하였던 장소에 관한 정보로서 전기통신기본법 제2조 제2호 및 제3호의 규정에 따른 전기통신설비 및 전기통신회선설비를 이용하여 수집된 것을 말합니다.
⑦ “D코인”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회원에게 부여되는 일정액의 멤버십 포인트를 말합니다.
⑧ “빠른결제”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결제서비스를 이용하여 매매거래가 이루어지는 일체를 말합니다.
⑨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단, 약관 변경 사항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서비스” 내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기간 이내(단, 약관 변경 사항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30일 이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에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기타 약관 등"이라 함)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기타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기타 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ㄱ.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ㄴ. 본인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ㄷ.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ㄹ.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④ 제2항과 제3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하며 닉네임 변경은 1개월 1회 변경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와 “닉네임”이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 및 “닉네임”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배달365 및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연동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휴대폰번호, “서비스” 내 공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 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ㄱ.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ㄴ. 타인의 정보도용
ㄷ.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ㄹ.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ㅁ.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ㅂ.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ㅅ.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ㅇ.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ㅈ.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2조[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13조[“서비스”의 이용책임]

“회원”은 “회사”가 사전에 서면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재판매,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의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에게 손해(민사, 형사 등 일체의 불이익 포함)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가 입은 손해액 전부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ㄱ.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스마트폰, 태블릿 PC, 웹사이트 등을 통해 회원의 현재 위치 근처에 있는 배달 및 픽업이 가능한 포장 업소의 정보제공 / 실시간 주문 및 결제
ㄴ. 다양한 게시판 기능 등을 통한 사용자 참여가 가능한 서비스
ㄷ.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 화면에 공시한 바에 따릅니다.

제15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 화면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6조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소액결제
② 신용카드결제
③ 포인트결제
④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

제 17조 [구매신청]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주소, 배송지 연락처, 배송지 입력
②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③ 결제방법의 선택

제 18조 [계약의 성립]

회사는 제17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배달음식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제 19조 [주문성공의 통지 및 구매신청 취소]

① 회사의 “빠른결제”시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② 회원은 주문한 상품이 조리가 시작되기 전까지는 취소할 수 있으며, 가맹점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조리가 시작된 후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③ 취소처리에 따른 환불은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결제가 취소되며, 휴대폰결제의 경우는 가맹점의 정산방식에 따라 결제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④ 구매신청 취소 시 발생하는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 됩니다.
(단순변심: 구매자부담, 상품하자 및 배달지연 등: 판매자 부담)

제 20조 [배달]

①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 정보와 고객의 결제내역에 대한 정보를 가맹점에 정확히 전달함으로 책임을 다하며, 가맹점에서 배달을 완료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시간을 초과하여 배달되거나 약속한 시간 내에 배달되지 않음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없으며 배달지연에 대한 책임은 가맹점에서 집니다.
③ 가맹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약정 배달시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를 해당 가맹점에서 배상합니다.

제 21조 [환불 및 교환]

①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을 부득이 한 사정으로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이미 상품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후 3 영업일 이내에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가맹점은 배달된 상품일지라도 상품을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회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달된 당일로 합니다.
-배달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현저히 상이할 경우
-배달된 상품이 변질,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회원은 구매신청이 최종적으로 완료되기 전에 앱 종료, 인터넷 창을 닫는 등의 사용방법을 충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주문배달의 실패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2조 [D코인 서비스]

① “D코인” 서비스
ㄱ. “D코인”이란 배달365의 회원 마일리지 제도로, 배달365에서 다양한 활동과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제도입니다.
ㄴ. 회원은 “D코인”을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이벤트 참여 등 기타 회사가 규정한 방법에 의하여 제공되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ㄷ. 서비스 정책에 따라 “D코인”의 적립은 개별적으로 적용되며, 이 경우 공지 및 이벤트페이지에서 별도 안내합니다.
ㄹ. “D코인” 적립 기준은 회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를 별도 공지합니다.

② “D코인” 사용준칙
ㄱ. “D코인”의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D코인”의 부여와 관련하여 회사가 “D코인” 적립을 비롯한 여하한의 표현을 사용할 지라도 회사는 회원에게 이에 대한 이용의 권한만을 부여합니다.
ㄴ. “D코인” 사용은 주문결제, 쿠폰교환, 이벤트 응모, 상품교환, 상품응모 등에 사용가능 합니다.
ㄷ. “D코인”은 “서비스” 내에서만 물품이나 용역의 거래에 이용할 수 있으며, “D코인”는 현금으로 교환 불가합니다.
ㄹ. “D코인”의 양도, 대여, 교환은 불가 합니다.

③ “D코인” 소멸준칙
ㄱ. “D코인”는 최초 적립일로부터 D코인의 별도 유효기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자동 소멸하게 됩니다.
ㄴ. 배달365 운영 약관과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과 같은 행위를 부정적립으로 정의합니다.

1)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D코인”을 수집한 경우
- 개인정보(이메일 등)가 동일 한 경우
- 동일 IP로 연속적으로 “D코인”을 수집한 경우
2) 배달365 관리자 및 운영자의 아이디를 도용하여 적립된 경우
3) “D코인” 지급방식이 일반적인 지급절차가 아닌 임의적인 방법으로 대량지급이 된 경우
4) 운영자의 직권에 의해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ㄷ. 부정적립은 위와 같은 경우를 말하며 위 항목에 해당될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운영자 직권으로 처리되며, 위와 같은 행위를 한 회원은 불량회원으로 간주되어 “D코인” 회수 및 사안에 따라 제28조에 의거하여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내 올린 게시물은 배달365과 회사가 운영하는 타 서비스에 함께 게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2항, 제3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25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 중단 요청 서비스"에 따릅니다.

제26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27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별도 탈퇴 신청을 통해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된 데이터, “포인트”, “D코인”은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개인형 서비스 내에 게재된 게시물은 일체 삭제됩니다. 단, 공용 서비스 내에 게재된 게시물과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의하여 다시 게시된 게시물, 공유 게시판, 댓글 등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28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경고, 계약해지로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명의도용 및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④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9조 [휴면계정 관리 등]

① “회사”는 12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휴면 계정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유사한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③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 계약의 해지의 삭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데이터 삭제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30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⑦ "회사"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ㄱ.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ㄴ.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ㄷ.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ㄹ.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ㅁ.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ㅂ.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ㅅ. "회원"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제31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 칙]

공고 일자: 2016년 2월 18일
시행 일자: 2016년 2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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